티스토리 뷰

 

신천지 말씀 대성회 광주

 

 

10월 7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에 이어 21일 광주에서 열린 말씀대성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1일 광주 말씀대성회 주제는 많은 교인들이 궁금해하던 구원받을 144,000과 흰무리들입니다.

 

구원받는 144,000과 흰무리들

신천지예수교회 베드로지파 광주교회 성전 4층에서 진행되었고 목회자 300여 명을 포함해 약 4000명의 신앙인들이 현장에 참석했습니다.

그리고 전북 지역에서도 도마지파 전주교회에서 50명의 목회자를 비롯하여 1500여 명이 영상으로 설교를 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천지예수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10개 국어로 번역돼 전 세계에 실시간 송출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성경 마지막 예언서인 요한계시록의 성취가 막바지에 이르렀음을 강조하며 주 재림 때 하나님의 가족으로 구원받는 144,000과 흰무리들에 대하여 증거 했고 마음 문을 열고 성경 안에서 내 자신을 찾아야 한다고 권면했습니다.

 

구원의 시작과 과정

아담 세계로부터 오늘날 이르기까지 하나님이 이루고자 하는 것은 12지파이고 또 계시록에는 흰 무리가 있으며 구원의 시작과 과정, 누가 구원자의 역할을 하는지 구원자는 요한계시록 10장 말씀과 같이 받아먹은 사람이고 받아먹은 사람만이 전할 수 있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말씀 대성회를 통하여 6000년 하나님의 역사에서 누구도 풀지 못했고 알지도 못했던 요한계시록의 성취 실상을 증거 하는 자리였고 이만희 총회장님을 통하여 마지막 때 누가 구원받는 자인지 성경적으로 명확하게 풀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목회자들 반응

성경도 하나, 하나님도 한 분인데 왜 우리는 서로 비난해야 하는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을 믿고 한 뜻을 이룩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 것인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말씀이 자신에게 굉장한 감동으로 다가왔음을 고백했습니다.

또 다른 목회자는 모르는 내용은 가르침을 받고 서로 교제를 나눠야지 교단을 나누고 이단 시비를 더 이상 해서는 

안 된다며 교회는 하나가 되어야 하며 대화로 해결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년 10월 서울 신천지 말씀대성회

 

2023년 10월 서울 신천지 말씀대성회

요 1장 1절에서 5절 말씀에 말씀은 하나님이시고 생명이고 빛이라 하셨습니다. 그러나 빛이 어둠에 비취어도 어둠은 빛을 깨닫지 못한다 하셨습니다. 생명의 빛 신천지 말씀대성회가 다시 찾아

winzer1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