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경시험으로 확인해 보자!

 
지난 24일 전국 신천지 12지파와 기성교단의 성경시험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신천지를 향하여 이단! 이단! 소리 그만하고 성경도 하나님도 하나이므로 성경에 입각하여 확인해 보자 그리고 함께 신앙하자는 취지로 개최되었습니다.

 

서울과 인천, 수원,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11개 지역에서 한날한시 동시에 이루어졌으며 성경 시험을 통하여 교단 간 갈등을 멈추고 하나님 앞에서 올바르게 성경에 입각하여 실천하는 신앙을 하고 있는지 또 오늘날 알아야 하며 예언이 이루어지고 있는 계시록을 가감하고 있지는  않은지 점검하고 바른 신앙을 하자는 신천지예수교회의 제안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신천지 312명 참석 기성교단 1명 참석

 

공정성을 위해 신천지예수교회 총회 교육부장과 장로교 소속 목회자가 각각 5문제씩 총 10문제 신약 예언과 계시록 내용으로 문제를 출제하였고 이날 시험 응시자는 총 313명 참석 이중 신천지예수교는 312명, 기성교단은 순복음교 1명의 목회자만 참석하였습니다.

 

 

 

 

 

 

 

이번 시험 개최를 위해 전국 기성교회 목회자 3만여 명에게 인편과 우편등으로 참석을 요청하였으며 시험에 응하겠다고 밝힌 목회자는 수십여 명이었으나 42년 순복음 교단에서 사역을 한 목회자 딱 1명만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참석한 순복음교 목회자는 기쁜 마음으로 참석하였지만 목회자들의 참석률이 현저히 저조한 현실에 안타까워하였으며 모이기를 힘써야 하는데 폐하니..  라며 약속했으면 와야지, 그런 부분이 속상하다 표현했습니다.

 

시험에 응시한 신천지 신학 강사들도 아쉬워하며 기성교회 목회자들과 교류를 희망했고 이번 성경 시험은 하나님과 말씀 앞에서 낮아져 스스로 점검하고 바른 신앙을 하자는 목적이며 성경으로 하나 되고 상생하자 하였습니다.

 

세계가 인정하고 세상이 변화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 하시는 신천지(新天地)예수교(敎) 와서 확인하라

 

신천지예수교회 전 성도는 하나님과 예수님께 받은 사랑을 전하고, 가르침을 따라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