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천지 미(美) 친 거 아니야? 아니 이게 말이되? 10만 수료를 하다가 이제는 11만 수료를 한다고?

 

신천지 11만 수료 준비

네 그렇습니다. 신천지는 올해 11만 수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말 아름다울 미(美)로 성장하고 있지요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시니 못 이룰 일 없겠지요 

현제 기성교회들은 코로나로 인하여 위축되고 있는데 신천지는 성경 말씀에 입각하여 설교. 교육. 사명자들 그리고 성도들의 헌식적 노력으로 날마다 날마다 성장하고 있습니다.

진리의 말씀을 듣고 깨달았는데 어찌 가만히 있을 수 있겠습니까? 예수님께서는 복음을 땅끝까지 전하라 하셨는데 신천지 성도들은 모두 다 예수님의 말씀을 깨달은 예수님의 제자들입니다.

 

20대~30대 코어세대

이만희 총회장님은 이 천국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전국 39개 교회를 방문하시며 지구의 반이 넘는 거리를 이동하셨습니다.

현제 기독교는 20대, 30대 코어세대 젊은 청년들이 탈종교를 하며 머리가 아픈 지경에 이르고 향후 각 종교계 허리의 역할을 해야 하는 세대가 떠나며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디로 간 것인가? 왜? 왜? 자신들의 종교를 등지고 떠나는가?

그들의 행방은 바로...  진리의 말씀을 찾아 신천지로 모이고 있습니다.

 

신학대 지원미달

목회자가 되기 위한 신학대학의 자원자도 해가 갈수록 떨어지다 최근에는 미달하는 사태까지 나타나고 있어 개신교의 미래는 암울하다고 합니다.

그러한 반면 신천지예수교회는 20대, 30대 청년들이 차고 넘쳐나고 약 8개월간의 정규과정을 거치면서 수료를 준비하고 수료하는 교인의 수는 매년 10만 명을 넘고 있으니 이 어찌 된 일이란 말인가?

어는 교단에서 한 해에 10만 명의 교인을 전도하고 모을 수 있단 말인가?

이것이 진정한 하나님의 뜻이 아니겠는가?

 

신천지 11만 수료식 기대

신천지예수교회는 2019년, 2022년, 2023년 10만 수료를 하였고 어떠한 안전사고도 없이 질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이것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순종하고 스스로 지키는  질서와 평화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대한민국에 또 한 번의 역사를 남기게 될 신천지 11만 수료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