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천지는 또 해냈습니다. 

올해 10만 수료를 예고했고 이루어냈습니다.

세상에서 아무리 핍박해도 진리를 찾아 진실을 찾아 한해 10만 명이 몰려오는 진리의 성읍 신천지 대단하고 자랑스럽습니다.

 

 

https://youtu.be/2qyyF967mys?si=Em7nIIdo1FDpeRJB

 

하이라이트 영상

 

 

 

2023년 11월 12일 시온기독교센터 114기 수료식

 

작년 2022년 11월  10만 수료를 하고 올해 또 2023년 11월 12일 대구스타디움에서 신천지 12지파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4기 수료식이 개최되었습니다.

2019년 10만 3764명, 2022년 10만 6186명, 2023년 이번 수료한 수료생은 총 10만 8084명으로 매년마다 기록이 갱신되고 부흥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오해와 핍박이 있음에도 무엇이 이들의 마음을  신천지로 향하고 움직이게 하였을까요?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시기에 세상 목자 사람의 말이 아닌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진실을 알았기에 온 것입니다.

오라! 와서 확인해 보라! 어디가 진실이고 어디가 거짓인지!

 

 

 

 

 

 

안전과 질서 공의공도(公義公道) 신천지 

10만 명 이상 몰리는 큰 행사에 단 1건의 안전사고 없는 안전과 질서 공의공도한(公義公道) 정신의 신천지 

물론 안전을 우려하여 수천 명의 안내 봉사자와 의료팀까지 준비는 했었습니다.

대한민국 전국에서 수료생이 탑승한 버스는 새벽부터 순차별로 행사장에서 내려주고 차고지를 교통체증을 최소하 하기 위하여 한 곳이 아닌 여러 지역으로 분산해 교통의 방해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신천지의 또 다른 자랑  카드섹션

신천지 12지파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4기 10만 수료식 3부 순서 수료식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카드섹션 신천지는 무엇을 해도 빛이 납니다.

클래스가 다른 신천지 카드섹션 이번 수료식의 카드섹션 주제는 계시록 성취 실상 증거를 주제로 만 명이 모였고 1만 개의 카드로 멋진 장면 살아있는 그림을 선보이며 참석자 모두에게 감동을 주었던 무대였습니다.

 

 

 

 

 

 

교리 비교하다 신천지 성도가 되다

수료 소감문 발표자 바돌로매지파 화곡교회 정현모 수료생은 A대학원의 교육 부총장으로 신학대학원 석사과정을 밟으며 시온기독교센터수강을  함께하였는데 신천지와 개신교의 교리를 비교하고 확인하다 이제는 자랑스러운 신천지의 성도가 되었다고 소감을 발표하였습니다.

 

 

 

 

 

 

피날레 축하공연 천명(天命)

수료식 피날레를 장식하는 공연예술팀의 공연 주제는 천명(天命)을 주제로 펼쳐지고 형형 색색 12지파를 상징하는 12가지 보석 색깔로 하늘문화 꽃을 피웠습니다.

 

 

 

 

 

 

 

 

 

 

 

 

언론인사들 10만 수료보고 감동

1년 만에 또다시 개최된 10만 수료식 수료소감문 발표자 정현모 수료생과 잘 아는 사이인데 수료식장에서 보게 되어 깜짝 놀랐다고 함께 대규모 기독교 세미나에 다녀온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카드섹션 돈 받고 해도 못할 일이라며 카드섹션 봉사자들 정말대한 하다며 감동과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자신도 큰 행사에 많이 다녀봐 왔지만 역대급 규모에 안전도 질서도 최고이며 여러 가지 준비한 설비 설치등 살펴보았는데 정말 수준급이라며 놀랬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가 놀란 114기 10만 수료식 하늘의 감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