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천지 총회장님의 말씀  

 

창조주 하나님이 떠나신 이 세상의 주관자가 누구라는 것을 신천지인들은 잘 알고 있으며, 지금의 이 세상 주인이 곧 바뀐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신앙인이 먼저 구해야 할 것은 그의 나라와 그의 의(義)이다(마 6:25~33 참고.) 그의 나라는 하나님의 나라 곧 천국이며, 그의 의는 하나님의 말씀과 믿음이다. 또 하나님의 뜻은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서도 그와 같이 이루어진다고 하셨다(마 6:10).

이 땅에 이루어진 그의 나라와 그의 의는 어디에 있는가?

 

 

 

 

 

 

 

계 7장과 14장이 이루어진 곳에 있다. 이곳은 계 6장의 심판이 있은 후 창조된 것이다.

먼저 하늘에서 이루어진 천국 새 예루살렘 성을 살펴보자. 이 거룩한 성의 기초석은 각종 보석이고  보석들은 예수님의 12제자들이다.

 

하면 이 땅에 그와 같이 이루어진 것은 언제, 어디에 있는 어떤 것인가?

그것은 계 6장 사건 후, 계 7장과 14장에 기록된 대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쳐서 창조한 신천지 12지파이다.

이곳에 계 21장과 같이 하늘의 영계의 천국이 임하여 하나가 되는 것이다.

 

 

 

 

 

 

 

신천지는 창조된 이후 이 세상에서 세계적으로 봉사를 해 왔고, 국내에서도 제일 큰 봉사를 해왔으며, 금번에 또

청년들 9만여 명으로 구성된 '위 아 원' 봉사단이 또 단체 헌혈을 할 것이다.

지금까지 신천지는 압수수색과 구속까지 당하였어도 성도 6천여 명이 자기 피를 뽑아 혈장 공여에 참여하였고,

 

 

 

 

 

 

 

1만 8천여 명이 환자들의 치료를 위해 헌혈하였다.

이는 온 세계가 알고 있는 빛 된 봉사이다(마 5:16 참고). 하나 지금 우리나라는 어디, 누구에게 속해 있기에, 신천지가

피까지 뽑아 주는 봉사를 해도 관심이 없는가?

또 왜 같은 신앙인으로, 같은 국민으로 대우를 안 하는 것인가? 너무들 한다.

하나 참 신앙인이라면 새 언약 곧 신약 계시록 성취에 대해 기억하고 있어야 할 것이다.

예수님은 신약 성경에 무슨 일 후 무슨 일이 있게 된다고 알려주셨다.

또 예수님은 새 언약 장래에 이루어질 일을 알려주셨고, 일이 이루어질 때 믿으라고 하셨다(요 14:29).

주 안에서 일하다가 죽은 순교자들이 있고, 또 예수님은 죽고자 하면 살고 살고자 하면 죽는다고 하셨다.

 

신앙인 중에는 가짜 신앙인이 있고 진짜 신앙인이 있다.

진짜 신앙인은 목숨 걸고 이 약속의 말씀을 믿고 지키는 자이다.

신천지는 어떤 곳인가? 신천지는 예수님이 뿌린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성경대로 추수하고 인쳐서

창조한, 인 맞은 12지파이다.

해서 이곳 신천지 12지파 성도들은 새 언약 계시록 성취 때 추수된, 하나님의 참 아들들이다.

 

누구든지 인 맞은 하나님의 아들들을 해치는 자는 하나님으로부터 저주를 받을 것이다.

신천지는 하나님의 새 나라요, 인 맞은 참 선민이며, 하나님의 아들들이다.

 

이는 성경이 증명한다. 하나님의 목적도, 신. 구약의 약속의 목적도, 새 언약 계시록의 목적도 오직

하나님의 씨로 난 아들들로 새 나라 새 민족을 창조하는 것이다.

하나님도, 천국도 약속의 나라 약속의 민족 신천지 12지파에 오사 하나가 된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