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천지예수교회 전 성도는 하나님과 예수님께 받은 사랑을 전하고, 가르침을 따라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신천지 말씀 대성회

 

 

 

말씀대성회 참석자 1만 4천여 명 

지난 4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4월 30일, 대전 5월 6일, 인천 5월 13일 4주간 전국에 신천지 말씀대성회의 큰 바람이 불었습니다.

말씀대성회에 참석자만 1만 4천여 명이고 이중 목회자가 1천500명 참석하고 동시 생중계 신천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월 17일 기준으로 약 100만 뷰를 기록하고 한국어를 포함한 9개 언어로 전 세계에 중계되어 유튜브 총조회수는 700만 뷰가 넘어가는 엄청난 해외 반응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아프리카 탄자니아와 우간다에서는 방송국을 통하여 TV로 방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열광하며 함께 신앙하고 싶어 하는 신천지 We Are One!

계시 성취 실상 증거를 주제로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은 90세가 넘은 연로한 연세에도 강연자로 직접 말씀을 전하며 "계시록이 이뤄진 내용을 사람이 아닌 성경으로 확인하고 판단해 달라"  호소하셨습니다.

 

 

 

 

 

 

 

 

영적 갈급함을 해소하는 길 신천지 말씀대성회

전무후무 어느 곳에서도 기독교 방송을 통해서도 책을 통해서도 신학교 신학원 신학 박사도 풀 수 없는 계시록의 말씀 영적 갈급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찾아온 수많은 기독교인들 직접 오지 못하고 온라인으로 확인한 수많은 사람들 보고 들었다면 이제는 성경으로 확인하고 깨닫고 하나님 말씀을 인정하고 말씀 앞으로 나와야 합니다.

말씀대성회에 직접 확인하려 참석한 목회자들은 말씀의 진위를 편견 없이 확인하려 하고 시종일관 진지하게 경청한 결과신학을 공부하고 교회를 이끄는 목회자들도 들어보지 못했던 성경의 비밀을 경청하고 감동하며 자신이 잘못 전한 것에 대해 죄스러움을 갖게 되고 확실히 제대로 배워 자신의 성도들에게도 제대로 전해야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오프라인으로 접하기 부담스러웠던  기성교회 교인들은 출석교회에 구애받지 않고 신천지예수교 말씀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접하여 영적 갈급함을 해소하는 길을 찾게 되었습니다.

 

 

신천지말씀 대성회 참석자

 

 

교계가 상당히 주목해야  할 현상

이번 말씀대성회를 통해 그동안 신천지예수교회와 말씀을 교류한 목회자뿐 아니라 새로운 목회자들에게 계시록의 성취된 복음을 전하게 되었고 목회자들은 직접 확인해 보자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고 교계가 상당히 주목해야 할 현상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같은 반응과 분위기 속에서 신천지 말씀세미나 유튜브 방송등을 통해 국내외 목회자들은 공식적으로 신천지와 교류요청을 시작하며 2022년부터 말씀교류 MOU가 진행되고 4월 말 기준으로 78개국 6천600여 명 국내에는 250명에 이릅니다.

이중 5천 명 이상의 목회자가 신천지예수교회 말씀을 인정하고 신천지 말씀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간판을 내리고 신천지예수교회 간판을 걸고 복음을 전하겠다는 목회자들도 나오고 있으며 4월 말 기준으로 29개국 약 700개 교회로 소속 목회자 수는 870여 명입니다.

간판을 교체한 교회의 교인 수는 4만 8000 명을 넘어섰다는 놀라운 소식입니다.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라 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이루기 위하여 세계로 뻗어 나아가는 신천지 우리는 We Are 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