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총회장님의 말씀을 전합니다.

 

 

 

종교를 가진 각 신앙인은 천국과 영생을 위해 신앙합니다.

또한 원죄, 유전죄, 자범죄가 해결되고 죄 없는 평화의 세계가 이루어지는 것을 원하며, 전쟁 종식과 평화를 이루어 영원한 유산이 되게 하는 것을 원합니다.

신앙인이라면 거짓된 행위를 중단하고 참된 신앙인의 도리를 다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사람과 수차 언약을 하셨습니다.

하나 그때마다 사람은 약속을 지키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은 6천 년 역사 중 마지막 약속(예언)인 새 언약을 하셨으니, 이 새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한 약속입니다(눅 22:14~20).

이 약속은 이룰 때 그 이루어진 것을 보고 믿어야 합니다.

이 약속은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의 예언입니다.

하나 계시록 책의 예언이 기록된 지 약 2,000년이 되었어도 지상 만민 중 단 한 사람도 이를 통달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하나 이책의 말씀에는 사람에게 생명을 주는 금과 옷과 안약을 살 곳이 있다 하였고, 또 이 책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였습니다.(계 22:18~19).

 

목사님들,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목사님들이 이러고도 회개하지 않는 것은, 천국보다 지옥을 원하기에 지옥 갈 일을 하는 것 같습니다.

 

왜 계시록에 관심이 없습니까? 계시록 성취는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입니다.

계시록에 본바 하나님이 약속의 목자를 보내 준다고 하셨으니, 목사님들은 그 약속의 목자를 만나야 했습니다.

하나 목사님들이 신약 계시록의 뜻을 모르다 보니, 무조건 신천지와의 약속의 목자에게 '이단, 이단'이라고 해왔습니다.

 

신천지가 급성장한 것은 사람의 뜻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함께하시기 때문입니다.

보고도 모르겠습니까? 요 15장에 그 답이 있습니다.

 

계시록에 본바, 생명나무가 있고 영생하는 양식이 있습니다. 신앙인 중 그 누가 이것을 마다하겠습니까?

신천지에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하시고,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가 있습니다.

계시록에는 하나님과 예수님이 임해 오시는 곳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러함에도 목사님들이 이곳을 알지 못하는 이유는 계시록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계시록 성취 때 계시록의 뜻을 알지 못하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목사님들, 계시록의 말씀부터 먼저 배우세요.

누가 그 마음을 잡고 있기에 하나님의 말씀을 싫어합니까?

 

성경 말씀 안으로 들어가서 하나님과 예수님을 만나세요.

우리 신천지가 성장해 온 것을 보았습니까?

모든 개신교와 천주교가 그토록 저주와 악담과 핍박을 하여도,

 

신천지에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고,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시기에 급성장하였습니다.

이래도 모르시겠습니까? 요 15장을 보세요.

예수님은 인류의 죄를 대신 지고 가셨고, 부활하여 다시 오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예수님(십자가)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주셨으니, 이는 혈통이나 육정이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라고 하셨습니다(요 1:12~13).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는 노아 떄같이 심판이 있다 하였습니다(눅 17장).

 

그리고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개신교들은 계시록을 다 가감했습니다.

또 추수되지 못했습니다(마 13장, 계 14장 참고).

 

추수된 자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이고, 추수되지 못한 자는 마귀 씨로 난 자라 하였습니다(마 13:24~30, 37~43 참고).

 

 

출처 :  진짜 바로 알자 신천지